성공적인 캠페인 수행을 위해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부와 별도의 TF를 구축, 데이터 활용 및 고객 타겟에 맞추어 매출 성과를 도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라는 메시지를 도출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를 다양하게 제작했습니다. 영상을 송출한 후에도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활용해 지속적인 라이브커머스 소스를 개선하는 등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시도했으며, NS홈쇼핑 어플 내 엔라방에서 관련 콘텐츠를 검색하고 웹/앱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도 구매고객에게 일관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설계했습니다.